보건복지부 인증기관 엔젤스맘 산모 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산모 신생아
건강관리 서비스

전체메뉴열기

메뉴닫기


커뮤니티

ANGELSMOM

자주묻는 질문

예약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일 : 2019-09-20 조회수 : 1673

- 계약 후부터 서비스 개시일 14일 전: 예약금 전액을 환불합니다.

 

- 서비스 개시일 13일 전~서비스 개시일 하루 전:

서비스 전체요금(정부지원의 경우 정부지원금과 본인부담금을 합한 총액 기준)10%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

- 서비스 개시 이후: 이용한 일수에 상관없이 하루분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
(정부지원의 경우 정부지원금과 본인부담금을 합한 총액 기준 하루 분 공제)

 

 

* 상기 환불 기준은 각 지사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각 지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1